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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 <어거스트 러쉬> 리뷰: 하모니의 메아리 - 사랑, 음악, 희망, 운명

 

August Rush

 

 

어떤 사진은 우리를 즐겁게 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화면이 검게 변한 후에도 오랫동안 울려 퍼지는 테마와 지저귀는 소리를 제공하면서 우리와 함께 있습니다. <어거스트 러시>는 고통 없이 궁극적인 순서로 들어갑니다. Kirsten Sheridan이 감독하고 Freddie Highmore, Keri Russell, Jonathan Rhys Meyers의 심오한 연기를 선보인 이 영화적 현상은 2007년 방어를 빛낸 이후 마법의 서사, 아스트랄 사운드트랙, 영화에 얽힌 심오한 의사소통으로 계속해서 컬트를 매료시켜 왔습니다. 그 음모. 영화 그 이상입니다. <어거스트 러시>는 음악의 본능적이고 통합적인 힘, 연결에 대한 열망, 우연한 운명을 기념하는 감동적인 여행입니다.

 

 


 

#1 음악: 캐릭터, 연결, 여정

무엇보다도 <어거스트 러쉬>는 음악에 대한 오마주입니다. 그것은 단순히 예술의 한 형태가 아닌 대우주의 언어를 말할 수 있는 살아있는 현실로 묘사됩니다. 우리의 프로모터인 에반 테일러(프레디 하이모어)는 상황에 따라 고아가 되었지만 흔들리지 않는 신념으로 강화되어 바람 속의 음악, 바스락거리는 나뭇잎, 대도시의 밤의 교향곡을 인식합니다. 이 우주의 공기가 그를 그의 부모와 재결합시킬 것이라는 그의 확신은 이야기를 이끄는 두근거림입니다. August Rush의 캐릭터는 이러한 신념에서 탄생했으며 그의 음악은 그의 가족을 다시 하나로 모으는 매력이 있습니다. 이야기의 이러한 요소는 음악이 우리 안에, 우리 주변에 있으며, 우리 삶의 구조를 봉합하는 눈에 띄지 않는 실이며, 심연을 연결하고 부상을 고칠 수 있다는 믿음에 대한 중요한 증거입니다.

 

#2 서정적인서사, 사랑, 이별 그리고 우연

<어거스트 러쉬>는 자신의 이야기를 일직선으로 전달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그것은 시간과 관점을 헤쳐나가는 공기 같은 서사 구조를 선택합니다. 뉴욕시의 미로 속에서 얽혀버린 운명과 상실된 사랑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Lyla Novacek(Keri Russell)과 Louis Connelly(Jonathan Rhys Meyers)는 잔인한 운명과 부정직함으로 인해 헤어진 별이 교차된 바보들이며, 그들의 결합이 낳은 아들에 대해 무지합니다. 갈망과 문화적 진실성 추구로 가득 찬 그들의 개인적인 여행은 아들의 오디세이와 동일하며, 여행과 그에 이르는 복잡한 길만큼이나 재회에 대해서도 중요한 클라이맥스로 정점에 이릅니다. 내러티브 시는 이야기가 전개되는 방식에 있습니다. 마치 음악처럼 높이와 정지가 있고 추종자를 끌어들이고 듣고 느끼도록 강요하는 것입니다.

 

#3 시대를 초월하여 울려 퍼지는 테마

<어거스트 러쉬>를 시대를 초월하고 지속적으로 적용 가능하게 만드는 것은 임시방편, 연결에 대한 뿌리 깊은 필멸의 욕구, 개인의 정체성과 기원 추구와 같은 보편적인 주제에 대한 탐구입니다. 자신의 음악을 귀환 램프로 사용하여 부모를 찾기 위한 에반의 여행은 세상에서 자신의 자리를 찾으려는 모든 존재의 사냥에 대한 가슴 아픈 자만심입니다. 영화는 단순히 피가 아닌 선택으로 탄생한 가족, 참여하는 몸짓, 참여하는 마음의 끈으로 이루어진 가족의 개념을 탐구한다. 울려 퍼지는 의사소통은 간결함과 마음의 깨지지 않는 유대 중 하나이며, 비슷한 감정적 깊이와 음악적 장엄함으로 표현되어 세대의 경계를 초월하여 계속 영감을 주고 울려 퍼집니다.

 

 


 

<어거스트 러쉬>는 우리 마음 깊은 곳에서 계속해서 울려 퍼지는 서사, 감정, 노래의 통일성인 영화적 경험입니다. 우리를 여행으로 데려가는 영화로, 세상은 음악으로 가득 차 있고 이 음악은 가장 특별한 방식으로 우리를 연결해 준다는 사실을 일깨워줍니다. 화려한 퍼포먼스, 신랄한 거짓말, 영혼을 감동시키는 사운드트랙을 통해 우리는 세상과 서로의 이야기를 거의 듣게 됩니다. 이는 삶의 교향곡 속에서 우리 각자가 어떤 방식으로든 음악가이자 추종자이자 음악이라는 것을 보여주는 날짜 없는 기념물입니다. 처음이든 백 번째이든 <어거스트 러쉬>의 마법의 영역으로 되돌아가면서 우리는 우리의 마음이 지저귀는 소리를 담고 있으며 때로는 우리를 집으로 이끄는 것은 바로 그 지저귀는 심오한 진리를 상기하게 됩니다.